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이찬원 김세정 무슨사이일까

by 하얀 오아시스 2021. 2. 23.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이찬원 김세정에 대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이 출연하는 뽕숭아학당에서 이찬원과 김세정이 나와서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어주었는데요! 아래에서 이찬원 김세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찬원 김세정의 엄청난 팬?

뽕숭아학당' 이찬원이 그룹 구구단 세정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TV조선 '봉숭아학당'에서는 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이찬원은 세정이 전학생으로 안절부절하며 "나 미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1996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서로 인사를 나눴고, 이찬원은 남다른 팬심을 드러내며 유독 긴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알고 보니 이찬원은 평소 세정의 팬으로, '뽕숭아학당' 게스트로 와줬으면 하는 사람으로도 김세정을 꼽았습니다. 이찬원은 긴장감에 세정의 곁으로 다가가지 못했고, 90도로 인사를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세정은 이찬원을 향해 "우리 96년생 동갑 친구다"라며 악수를 건넸습니다.

이후 짝꿍 선정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30세 이하만 김세정의 짝꿍이 가능합니다는 기준이 생기면서 후보는 임영웅과 이찬원으로 좁혀졌습니다. 두 사람은 각자 노래를 하며 세정의 짝꿍이 되기 위한 강력한 매력 어필을 펼쳤습니다. 특히 이찬원은 노래가 끝날 때쯤 준비했던 꽃다발을 건네 호응을 얻었습니다. 과연 세정의 최종선택은 바로 아래에서 알 수 있습니다.

세정의 최종 선택은 이찬원. 세정은 "사실 네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면서 "네가 궁금했다. 우리 '찐'으로 친해지자"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찬원은 환한 미소로 화답했습니다.


김세정 사실은 임영웅 팬??

뽕숭아학당`에서 김세정이 이찬원과 러브라인을 보인 가운데 사실 김세정은 임영웅의 팬인 것으로 알려져 주목됩니다.
 팬들은 "김세정 옛날 교복 너무 예쁘다", `김세정 임영웅 팬인데", "김세정보다 찬원이가 귀엽다", "김세정 영웅이 고를 줄 알았는데", "김세정 이찬원 둘 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세정이 임영웅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한말이 있는데요. 

김세정은 지난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영웅과 손하트를 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해당 사진에 김세정은 "제 투표가 빛을 본 순간입니다"라며 임영웅의 성덕임을 입증했습니다. 이상 이찬원 김세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