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미스트롯2 최종순위는?

by 하얀 오아시스 2021.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미스 트롯 2 최종 순위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국민들의 손으로 트로트 여가수를 뽑는 미스트로 2에서 최종 진선미가 결정되습니다. 과연 누가 진선미를 차지하였는지 알아봅시다. 새로운 진은 바로 제주댁 양지은 선은 홍지윤, 미는 김다현입니다. 국민들의 손으로 뽑기 때문에 심사위원 마스터들의 점수와는 다른 결과가 나왔습니다.

 


양지은은 본선 3차전 당시 아쉽게 탈락했지만  준결승 진출자 진달래의 하차로 준결승 녹화 20시간을 앞둔 상태에서  추가 합격하여 생전 처음 불러 보는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양지은이라는 이름을 제대로 각인시켰습니다. 또 아픈 아버지를 위해 헌신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동정을 이끌어 내기도 하였습니다. 

 

김다현 양은 두 차례의 결승전에서 마스터 점수는 가장 낮게 받았지만 국민들의 투표를 통해 미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끝나고 나서도 잡음이 계속되는 모습이 있어, 투표방식이나 국민참여에 대한 부분들을 제작진들이 다음부터는 고려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그래도 미스트롯2를 하는 동안 목요일 저녁마다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미스 트롯 2는 벌써부터 콘서트를 한다고 하니 준비성이 철저하네요. 다음 미스터 트롯 2가 벌써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미스트롯 2 최종 순위
진 양지은
선 홍지윤
미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은가은
7위 별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