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엄마 일본인, 재혼 / 임영웅 쌍커풀

by 하얀 오아시스 2021. 2. 23.
반응형

가수 임영웅의 인기와 함께 임영웅 어머니의 이야기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봉숭아학당」의 첫 방송 당시,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니와 커플용 안경을 맞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임영웅 엄마가 일본인인지, 또 재혼 여부와 임영웅 쌍꺼풀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은 '미스터 트롯'로 최종 출격돼 우승 상금 1억을 받았습니다. 우승 상금을 어떻게 쓰느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데뷔 때 다짐한 적이 있습니다. 2020년 어머니 생신에 현금 1억 원을 드려. 정말 어마어마한 꿈이었습니다. 막연히 꿈을 꾸고 다이어리에 적어놨는데 미스터 트롯의 상금이 1억 원이었습니다"라고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습니다. 


임영웅, 엄마 재혼? 

그런 두 모자의 안타까운 이야기는 과거 『 아침 마당 』의 "도전!꿈의 무대"출연 당시도 알 수 있습니다.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방송에 출연한 어머니는 임영웅이 초등학교 시절 엄마 결혼(재혼)하면, 결혼해서 새아빠가 되면 엄마가 미용원에 출근하고  나를 괴롭히면 어떻게 하냐고 말했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어린 아들 때문에 임영웅 엄마가 재혼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소식이 재조명돼 많은 이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임영웅 어머니의 재혼에 대해 어른이 돼 보니 어머니가 재혼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임영웅 엄마 일본인? 

‘임영웅 엄마가 일본인’이라는 관련 검색어가 상당히 많이 올라있네요. 정말 임영웅 어머님이 일본 국적일까요? 임영웅 어머니가 일본인이라는 사실은 전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냥 떠도는 소문 같아요. 왜 이런 단어들이 나왔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임영웅 쌍꺼풀?(쌍수)

관련 검색어에 ‘임영웅 쌍꺼풀’이라는 단어가 있어요. 임영웅이 쌍꺼풀 했을까요? 임영웅이 쌍꺼풀 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미스터 트롯 영탁이가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하네요. 예전에 라디오 스타에서 MC 김구라는 영탁에게 안경을 쓰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는 도수 없는 페이크 안경이라고 했습니다. 이때 김국진도 페이크 안경이라는 걸 증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영탁은 그래도 안경을 쓰면 지적인 이미지가 있다며 다시 한번 찌를 계획이라고 농담 삼아 말했습니다. 이상으로 임영웅 엄마 재혼, 일본인 / 임영웅쌍꺼풀(쌍수)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