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얼굴흉터 이유? 군대는 제대 했나?

by 하얀 오아시스 2020. 5. 21.
반응형

오늘은 임영웅 얼굴 흉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V조선‘내일은 미스터 트롯’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가수 임영웅 얼굴 흉터가 방송 출연 후 뜻밖에 성형외과 원장들의 전화 세례를 받은 일화를 털어놨습니다.

 

임영웅 군대 제대

 

임영웅 얼굴흉터 이유

임영웅은 8일 방송 예정인 MBC‘라디오스타’에서 얼굴 흉터 때문에 인기를 모은 사연을 공개합니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앞서 ‘미스터 트롯’에 출연 당시 임영웅 얼굴 흉터 왼쪽 뺨에 코 옆으로 길게 휘어지는 흉터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임영웅 군대 제대

 

메이크업을 짙게 하고 나오는데다 보통 오른쪽을 비춰 그리 크게 티가 나진 않았지만 유독 클로즈업 화면이 많았던 결승전 무대에서는 흉터가 두드러졌습니다. 이 때문에 결승전 방송 후 ‘임영웅 얼굴 흉터’가 실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여러 성형외과 원장한테 연락을 받고 “어떻게 수술해야 할까” 생각할 정도로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면서 성형 계획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임영웅은 방송에서 어린 시절 넘어져 얼굴을 크게 다쳐 흉터가 졌습니다는 일화를 공개한 적 있습니다. 또 과거 그가 홍석천의 픽을 받았습니다는 고백도 이어집니다. 홍석천은 옹성우, 우도환 등을 일찌감치 알아보는 ‘유망주 감별사’로 화제를 모았는데, 그 대열에 임영웅 역시 이름을 올린 것. 특히 홍석천이 임영웅 얼굴흉터의 ‘미스터 트롯’ 출연 결정에도 한몫했습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네요.

 

난주 마이크 에코, 게임 효과음 개인기로 ‘노잼’ 이미지를 벗고 재주꾼으로 새롭게 거듭난 임영웅이 이번엔 엉덩이춤으로 시선을 강탈합니다. 엉덩이가 제일 자신 있습니다고 자부심을 드러낸 그는 치명적인 뒤태를 한껏 뽐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이 결혼 전 꼭 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고 털어놓는다. ‘이것’을 최소 3개월 이상 해보고 싶다고. 연애, ‘이것’, 그리고 결혼까지 이어지는 그의 이상적인 플랜이 무엇일지 관심이 쏠립니다.

 

임영웅 군대 제대 했나?

가수 김호중이 군 입대 연기를 신청한 가운데 임영웅 군대 제대 여부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13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김호중은 6월 15일 영장이 나온 상태로 연기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또 "이에 따른 추후 일정과 관련한 활동 계획도 세우고 있습니다"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는 당연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김호중과 동갑인 임영웅 군대 제대 여부에도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임영웅은 철원 3사단 출신으로 이미 전역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시 부대 내에서도 임영웅은 '노래 잘하는 신병'으로 유명했습니다고.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 큰 인기를 모으며 1위에 올랐습니다. 이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