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호중 할무니? 팬카페 화력

by 하얀 오아시스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신곡 할머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 이후에도 김호중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는데요. 저번에 발매한 곡에 이어 신곡 김호중 할무니로 다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김호중 할무니

 

김호중 할무니?

13일 오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호중 할머니’라는 키워드가 등장했습니다. 김호중 할머니는 오는 6월 발매되는 그의 신곡이자 정규앨범 시작을 알리는 곡입니다.

 

 

이 김호중 할무니 곡에는 김호중이 유년시절 할머니와 살던 시절을 그리워하는 내용이 담길 예정입니다. 그는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유년기부터 학창 시절 청소년기, 그리고 성인, 미래 등 자서전 같은 곡으로 공감할 수 있는 앨범을 선보일 전망이라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발매한 그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 중 소리바다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습니다. 이에 현재 김호중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실감케 했습니다.

 

또한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그는 MBC 음악프로그램 ‘음악중심’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도 출연했습니다. 특히 그가 출연한 ‘음악중심’ 무대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겼을 만큼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런 뜨거운 인기 속 김호중 할머니는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김호중 팬카페 기부

한편 김호중 팬카페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곳에 기부를 한 소식이 밝혀져 화제를 끌었는데요. 이번에 성금을 모은 김호중 팬들은 팬카페 ‘트바로티’ 회원들입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는 ‘트롯’과 ‘파바로티’를 합쳐서 만든 이름입니다.

 

김호중 팬카페‘트바로티’ 회원들이 성금 모금에 나선 것은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대구지역에 조금이라도 위로와 보탬이 되기 위해서인데요. 회원들은 지난달 23일부터 27일까지 자발적인 모금에 들어갔습니다. 그 결과 5일 동안 총 2억 원(2억 899만 280원) 원이 모여 그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응원, 감사의 마음을 보냈습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관계자는 “가수 김호중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 그의 꿈을 함께 이룬다는 의미로 2만4000여명의 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동참했습니다”며 “김호중 가수가 유년기를 보냈던 대구 시민들에게 응원의 말씀을 전하고 싶고, 아울러 트바로티 김호중이 코로나 19에 지친 국민을 위로하기 위한 노래 ‘You raise me up’을 들으시고 잠시나마 힘듦을 내려놓고 힐링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회원들은 코로나 사태와 관련한 성금뿐 아니라 김호중을 배출한 김천예고와 서수용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부 캠페인에서 모아진 1억여 원(1억 449만 140원)을 전달했습니다. 서수용 선생은 김호중이 고교 시절 방황했을 때 오늘의 그를 있게 한 주인공입니다.

 

전달된 2억여 원은 대구의 저소득 계층의 코로나 예방에 필요한 물품과 의료지원 등 코로나 대응을 위한 곳에 1억여 원, 김천예고의 어려운 환경에서 예술 공부를 하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1억여 원이 각각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상으로 김호중 팬카페, 할머니 등 소식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