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미스트롯2 양지은 소속사, 문자득표 해명건

by 하얀 오아시스 2021. 3. 24.
반응형

미스 트롯 2 우승자 양지은 씨에 대한 소속사 문제와 문자 득표 문제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와 관련하여 해명 글이 있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양지은 씨에게 소속사가 있던 없던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 "나는 국민이 동정심으로 양지은 씨를 선택했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면서 양지은 씨를 국민들이 선택한 이유들을 나열하였습니다.

 

1. 전유진을 탈락시킨 레전드에 분노한 전유진 팬이 양지은씨에게 몰표를 던졌다.

 

2. 진달래의 중도하차로 학폭을 증오하는 국민이 양지은씨에게 몰표를 던졌다.

 

3. 아버지에게 신장을 기증한 양지은씨의 효심에 감동한 어르신들이 몰표를 던졌다.

 

4. 보수적인 국민이 긴치마를 입은 양지은씨에게 몰표를 던졌다.

 

5. 양지은씨가 기사회생하면서 실수 없이 노래를 잘 부른 것을 보고 양지은 씨를 선택했다.

 

6. 양지은씨의 노래마다 다양한 음색, 온몸에 힘을 주지 않고 고음을 내는 실력에 매료되어 양지은 씨를 선택했다.

 

7. 평소의 착한 마음씀씀이와 동료를 위하는 선한 마음에 감동하여 양지은 씨를 선택했다.

 

 

​ 그러므로 양지은씨는 이번에 미스 트롯 2 진이 될 운명이었다고 생각한다며 소속사가 없어서 동점심에 양지은 씨에게 얼마나 표를 주었는지 모르지만 새발의 피도 안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제가 정말 불쌍하다고 생각하는 결승 참가자는 별사랑입니다. 별사랑은 동정표도 받지 못하는 정도의 처참한 표를 받았습니다. 라며 글을 마쳤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고계신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그러므로 미스 트롯 2에서 동정표가 있을 거라는 주장은 어이없는 억지라고 하였습니다. 어느 정도의 동정표도 있을 수 있겠지만 모두 실력들이 출중하여 큰 문제가 될 거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저도 양지은 씨를 뽑은 한 사람으로서 논란이 되어 씁쓸하긴 합니다.

반응형

댓글